얼마전 AliExpress에서 게임패드를 구매하고 수주를 기다려 드디어 도착한줄~?

하는 순간 배송조회를 했더니

배송완료라고 떡하니 있었다.


당사자는 배송을 받지도 못했는데 이건 무슨 일인지..


그래서 배송조회를 해봤다.


일단 국제우편 EMS로 조회를 해보았다.




배송 성공 이라고 뜬 모습


어이가 없다.



그래서 일단 EMS조회를 네이버에 해보았다.



텍스트 박스에 해당 쇼핑몰에서 나온 운송장정보를 입력하니


배달완료라 고 떡하니 나와있다.


더 미쳐버릴것 같았다.


혹시나 해서 EMS직접 들어가서 조회




마찬가지였다.


해당 우체국을 보니 서청주 우체국이라고 되어있다.


필자는 청주시에 살고 있다.


여기서 중요한건 보통 등기가 아니면 우체통에 넣고 갈수 도 있는데


국제등기라는 것을 확인하는 순간


나에게 직접 전달을 해야하는걸 알고 더욱 안심이 되었다.


등기인지 아닌지 꼭 확인할 것


자초지종은 서청주 우체국에 물어서 해결하는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