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정보 (전체글)/필리핀

필리핀에서 통풍 걸렸을때...

morris Hwang 2020. 9. 21. 12:18

제가 통풍환자이고, 그 고통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제가 최고로 권장하는 약이고, 약국에서 판매합니다.
약이 둥그런 은박제질로 감싸져 있고, 뒷면에 ETORICOXIB 라고 써있네요.
ARCOXIA 이게 한알당 백페소에 가깝고요. 느낌올때 먹으면 가라앉습니다.
저는 상비약으로 항상 비축하고 있네요.

 

통풍발작시 콜키신 성분의 약을 구하셔서 드시면 되고,
평시에는 통풍 발작을 막기 위해 알로푸리놀 성분의 약을 구하셔서 드시거나.
근래에 개발된 페북소스타트 성분의 약을 구하셔서 매일 꾸준히 드시면 통풍발작을 줄이거나 현저히 낮추실수 있습니다.

 

약국가서 Anti Gout 약 달라하면 콜키신 줘요.
처방전 없이도 살수 있는 약이고, 100알 들은 작은 유리병 1개가 몇백페소 안합니다.

 

필리핀도 통풍환자 제법 많습니다.
주변 피노이분들에게, 유릭 아시드 혹은 라유마 환자있냐 물어보면 많다는거 아실 수 있어요.